MY MENU

고객후기

제목

후기를 써본적이 없는 제가 후기를 직접 꼭 쓰고싶을만큼 적극 추천합니다. 감동이에요 사장님!

작성자
서영주
내용
2023년 7월 19일 전주에 있는 교회에서  어르신 200명을 모시고 하는 경로 잔치 행사(점심)에 예원 뷔페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예원은 대전에 있고 전주에서 행사하고  저희가 있는 곳은 분당이었는데, 공사장님께서 첫 접촉부터 가격 선정, 음식 리스트,  행사에 맞는 행정상 절차들까지 세심하고 정확하게 일처리 해주셨습니다. 이것도 너무 감사한데, 행사 당일 음식과 세팅된 퀄리티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같이 서빙해준 팀들도 하나같이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행사 기획보다 사람들이 더 많이 와서 200명의 인원수가 넘었지만, 사장님이 임기응변과  준비성으로 모두 다 드시고 갈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그날 오신 손님들에게 음식 칭찬을 너무 많이 들었고, 저희가 있는 분당에서 행사를 하면 꼭 다시 부르기로 모두 합의를 마쳤습니다. 그만큼 음식의 퀄리티와 훌륭했고, 행사이후 뒤처리까지 말끔히 해주셔서, 근래에 이렇게 만족할만한 업체를 만난적이 있던가 싶습니다. 
싫다 좋다 후기를 잘 안쓰는 사람인데, 예원은 너무 좋아서 제가 사장님께 잘 찍은 사진을 달라고 할정도로, 후기를 작성하고 싶었습니다. 
뷔페 선정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진심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공정상 사장님 감사합니다. 하반기때 다시 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